요즘 SNS를 안 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대중적이며 그중 인스타그램을 국적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며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인스타그램 기능 중 게시한 지 24시간이 지나면 게실 물이 사라지는 스토리 기능을 많이 사용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린 게시자는 자신의 게시물을 누가 봤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이 다른 사람의 스토리를 본 흔적을 남지 않는 방법을 찾곤 합니다. 예를 들어 헤어진 연인의 스토리 몰래 구경하고 싶을 때가 있겠죠? 그렇다면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기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으로 비행기 모드입니다.
우선 인스타그램을 켠 후 다른 사람들의 스토리를 로딩하도록 기다려줍니다. 그 후 인스타그램 어플을 종료한 후 와이파이를 끊고 비행기 모드를 실행합니다. 이때 어플은 완전히 종료한 후 백그라운드에서도 종료하는 걸 추천합니다.
그 후 다시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여 미리 로딩해두었던 스토리 일부를 몰래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방법으로 웹사이트를 통해 보는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보는 기능을 제공하는 몇몇의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instasaved.net
instadp.com
insta-stories.ri
save-insta.com
storiesdown.com
storysaver.net
insta-stories.com/en
이런 식으로 접속한 후 보고 싶은 계정 아이디를 입력한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경우나 시간에 따라 접속이 불가한 홈페이지들이 있다고 하니 여러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부계정을 만들어 스토리를 보는 방법이 있지만 기록이 남기 때문에 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추천하지는 않는 방법입니다.
익명으로 누군가의 게시물을 훔쳐보는 듯한 이 방법이 옳은 일은 아니지만 누구나 한 번쯤은 필요한 기능일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너무 악이용은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